본문 바로가기
다녀온맛집

조금은 평범했던 청주 지웰시티앞 경아식당 후기

by 청주살이 2024. 4. 28.
반응형
SMALL

맛집까지는 아니고 그냥 일반적이었던 곳

 

음.. 이번에 소개드릴곳은 맛집까진 아니었고, 어떤곳인지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소개드려볼곳으로 청주 지웰먹자골목에 위치한 경아식당에 다녀온 후기를 보여드려보겠습니다.

 

청주 경아식당의 메뉴판

먼저 청주 복대동 경아식당의 메뉴판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희 일행은 경아 생대패한판을 주문했습니다.

 

복대동 경아식당의 밑반찬

복대동 경아식당의 밑반찬은 다음과 같고, 상당히 단촐한편이었습니다. 조금 많이 아쉬웠던부분은 상추가 나오면서도 고추를 주지 않았고, 셀프바에도 준비가 안되어있네요. 많이 아쉬웠어요ㅜㅜ

 

청주 복대동 경아식당의 생대패한판

드디어 주문한 경아식당의 생대패한판의 고기와 버섯+미나리가 나왔습니다. 생대패한판은 41,000원의 가격인데 반해 고기양이 적어서 이역시 조금은 실망했습니다. 그나저나 고기를 먼저 구워야겠죠?

 

맛있게 구워본 생대패와 밑반찬들

경아식댕의 생대패를 맛있게 구운 모습입니다. 넓은고기는 목살대패이고, 폭이얇은거는 삼겹살 생대패입니다. 개인적으로 목살대패가 조금더 맛이 좋았고, 삼겹살대패는 조금 심심한 맛의 대패삼겹이었습니다. 고사리와 콩나물은 밑반찬으론 안나오는데, 셀프바에 있어서 함께 가져와 구웠어요!

 

경아식당의 미나리

생대패한판과 함께 나오는 미나리도 함께 구워주었는데, 정말 조금밖에 나오질않고, 미나리도 너무 억세서 이부분도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었어요.

 

경아식당의 맛있는 묵은지

이곳 청주 경아식당에서 제가 가장 맛있게 먹었던건 바로 이 묵은지였는데요. 불판에 맛있게 구워서 먹으니 정말 맛있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너무 시지 않고 상큼한 맛의 구운묵은지가 아주 괜찬았습니다.

 

내돈내산으로 먹고온 경아식당

먹으면서 고추없이 먹어서 조금 느끼하고, 솔직히 맛있게 먹고오지 않아 소개할까 고민하다 적어본 청주 복대동 경아식당의 후기였습니다. 맛있게 먹었더라면 소주를 더 먹고 나왔을건데, 그렇게 맛있었지 않아서 각1병씩만 먹고 나온 경아식당이었습니다.

 

저는 또 괜찬은곳으로 돌아올게요! 끝.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