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맛집

청주 맛있는 안주와 조금은 특이한곳 복대동 인생집!

by 청주살이 2024. 4. 28.
반응형
SMALL

스티커사진도 찍을수 있어요

청주 복대동 지웰맛집 인생집

 

 

 

이번에 소개드릴곳은 제가 몇일전 다녀온 청주 복대동 지웰시티 먹자골목에 위치한 인생집에 다녀온 후기를 소개드리겠습니다. 저는 첫인생이 꽤 괜찬았어서 자주 갈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곳이었어요 ㅎ

 

청주 복대동 인생집의 메뉴판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있는 청주 복대동의 인생집이었는데요. 곱창전골과 빙수종류가 메인으로 되어있어 조금은 특이하다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제가 총 2번을 다녀왔는데, 두번째 갔을때 사진을 찍지않아 조금은 아쉽네요 찍었다면 더 다양하게 소개드렸을텐데.. 아쉽.

 

청주 복대동 인생집의 특별한 서비스 시스템

이곳 청주 인생집의 조금은 특이한 서비스 시스템이 있는데, 바로 입구쪽에 이렇게 포스트잇으로 서비스를 붙여놓고, 가지고 방문을 하면 제공되는 시스템입니다. 주말에는 메인안주인 팥빙수도 붙어있고 다양한 서비스 안주들이 붙어있었고, 두번째 방문했을땐 평일이라 그런지 주말만큼 다양하게 붙어있지는 않았습니다.

 

인생집의 기본안주 캬라멜 팝콘

여기 인생집은 기본안주로 캬라멜팝콘이 제공되는데, 매장안에서 달콤한 캬라멜 향이 계속나기도 하고 쓰디쓴 소주와 함께 먹기에도 아주 좋은 기본안주였습니다.

 

인생집의 오징어숙회와 실비김치

저희 일행이 처음 방문했을때 주문한 오징어숙회와 실비김치입니다. 저희가 1차를 먹고 2차로 방문했어서 메뉴를 뭐먹을까하다 가볍게 먹기위해 준비한 오징어숙회와 실비김치를 주문했습니다. 

 

청주 인생집 오징어숙회

 

먼저 오징어숙회는 달콤새콤한 야채무침과 함께 나오는데, 오징어자체는 그냥 삶은 오징어이기 때문에 평범한 맛이었습니다. 배부른 상태에서 메인안주는 주문했어야 하기에 예의상 주문해서 거의 남기고 왔네요ㅜㅜ 팥빙수먹을걸.. 아쉽

 

복대동 인생집 실비김치

그나마 함께 주문한 실비김치는 너무나 맛있게 먹고왔는데요. 저와 함께 술먹는 일행들이 워낙 매운음식 매니아라서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요. 맵다못해 쌉사름한 맛까지 나는 아주 매운 실비김치였습니다. 만족만족!

 

인생집 서비스 해장라면+실비김치

앞서 말씀드린 서비스안주에서 해장라면 포스트잇을 선택하여 받게된 해장라면과 실비김치를 함께 먹었는데 이 역시 아주 일품이었습니다. 이러다보니 메인안주인 오징어숙회를 남기고 올수밖에 없었네요.

 

지웰시티 인생집의 간장계란밥+실비김치

그리고 먹으라는 오징어숙회는 안먹고, 추가로 주문한 간장계란밥과 실비김치의 조합도 아주 일품이었습니다. 간장계란밥도 간이 아주 좋았고 빈속으로 온 친구가 있다면 이거하나 시켜주면 속을 채우고 한잔하기에도 참 좋을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곳 인생집의 큰 장점은

 

청주 복대동 인생집의 무료 스티커사진

바로 이렇게 무료로 추억을 남길수 있는 스티커사진을 찍을수 있는 것도 준비되어있다는 것입니다. 비록 흑백사진이긴 하지만 친구들과의 추억을 한장의 사진으로 남길수 있는 이런 시스템도 바로 이 청주 인생집의 가볼만한 장점이라 생각되네요^^

 

오늘은 이렇게 청주 복대동 지웰시티에 위치한 인생집의 후기를 소개드려보았습니다. 저는 또 다음에 돌아올게요 끝.

반응형
SMALL

댓글